当前位置
  1. 首页
  2. 信息公告栏
  3. 展示栏

展示栏

画廊

留言板详细内容
标题 화장품 브랜드 ‘스킨팩토리’, ‘물폭탄 크림’ 등 신제품 3종 출시
发帖人 Skinfactory (ip:175.121.82.54)
  • 评价 0分  
  • 日期 2020-12-02 01:40:14
  • 推荐 分享
  • 点击数 1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스킨팩토리가 ‘물폭탄 크림’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면서 동남아를 비롯한 세계 시장 진출을 선언,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24일 스킨팩토리에 따르면 이번에 새로이 출시한 제품은 수분크림 ‘펄 샤베트 아이스크림’과 마스크팩 ‘모닝레시피 3스텝’, ‘나이트솔루션 2스텝’ 등 3가지다.

이 가운데 ‘펄 샤베트 아이스크림’은 올인원 제품으로,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것으로 전해진 하와이 915m 심층수 성분과 진주, 식물성 추출물 23가지를 조합해 특수제형으로 제작됐다.

또한 ‘모닝레시피 3스텝’과 ‘나이트솔루션 2스텝’ 등 2종류의 마스크팩은 포화상태에 접어든 현 마스크팩 시장에서 스킨팩토리만의 기술력을 앞세운 특수시장 형성을 목표로 탄생했다.

스킨팩토리는 이번 두 종류의 마스크팩 신제품 출시를 제2 도약의 계기로 삼겠다는 포부다.

지난 2009년 설립된 스킨팩토리는 ‘무첨가원칙’ ‘피부저자극주의’ ‘원료중심주의’ ‘효과만족주의’ 등 4가지 원칙에 맞춰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화장품 전문가를 비롯한 피부과 전문의, 성형외과 전문의, 한의사가 공동 연구 및 개발에 참여한 가운데 모든 제품의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알코올·광물성오일·유기색소·합성향료 등을 쓰지 않는 ‘5무첨가’ 철학을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다.

스킨팩토리는 현재 론칭하기 어려운 것으로 이름이 알려진 중동 1위 TV홈쇼핑 ‘시트러스 TV’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품질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스킨팩토리는 국내외 전시회 홍보 및 뷰티 전문 매거진, B2B 사이트를 보유한 ㈜디엠링크를 통해 지난 20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린 ‘마이스타일 트렌드 2016’에 참가해 스킨팩토리만의 노하우를 토대로 1년간 준비해 온 스페셜 제품을 소개하기도 했다.

오는 25일부터 진행될 예정인 ‘국제 뷰티 엑스포 코리아’에도 참여한다.

이와 관련, 임윤상 스킨팩토리 대표는 “신제품 3종은 출시 전부터 인기가 좋은 제품으로 MD 및 고객들에게 호평받고 있다”면서
“오는 25일부터 열리는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를 통해 다방면에서 협력할 수 있는 국내외 에이전트를 맞이할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스킨팩토리]

개념있는 뉴스, 속시원한 분석 스페셜경제
<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附件 08.jpg
密码 * 如要删除,请输入密码。
修改留言

密码

/ byte

密码 确认 取消

输入留言
留言回复 姓名密码查看管理员回复

英文大小写字母/数字/特殊字符中选择2种以上组合,10字~16字

/ byte

请输入验证码。(区分大小写)

仅限会员发表留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